UPDATED. 2024-04-19 17:58 (금)
메가젠 유니트체어 N2 1000대 판매 돌파…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가젠 유니트체어 N2 1000대 판매 돌파…감사 이벤트 진행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효율성 높인 다양한 기능과 안정적인 품질 입증
런칭 8개월만에 천대 돌파로 인기 절정 과시
메가젠이 유니트 체어 'N2' 1000대 판매 달성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은 2020년 10월 출시한 유니트체어 'N2'가 8개월만에 최단 기간 1000대 판매 신기록을 수립했다고 발표했다. 시장내 많은 기업들이 앞다투어 체어를 출시하고 있는 치열한 국내 체어 시장에서 출시후 단기간에 천 대 돌파는 주목할만한 수치로 여겨지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메가젠은 'N2 1000대 판매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임플란트 패키지 계약 시 300대 한정으로 Sirona 핸드피스를 추가 증정한다.

유닛체어 'N2'는 품질과 디자인, 뛰어난 A/S 등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N2'는 카트 타입과 암 타입 두 종류로 출시됐다. 카트 타입은 진료 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해 인기가 높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

'N2'는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 환자의 접근성을 높여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를 지원한다.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해 임상가의 환자 접근성을 높였으며,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이 가능하다. 

특히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핸드피스 인터락 스위치 기능은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해 사용 안전성을 높였다. 모니터는 업계 최초로 43인치 크기를 적용해 환자 상담시 유용하다. 

그밖에도 풋페달은 토글 방식으로 스케일러 온오프 동작이 가능하다.  90도 타구대 회전 설계로 분해와 세척이 용이해 편리한 점도 눈길을 끈다. 2관절 구조 어시스턴트 유니트 타입 적용으로 접근성 및 공간 확보가 용이하며, 내장형 티슈 홀더가 포함됐다.

아울러 'N2'는 구매 후 3년 보증 수리가 가능하며, 평생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정기 점검으로 소모품 및 노후 부품 체크를 진행하여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메가젠은 전국 12개 지점 전문 엔지니어 배치해 ‘424 A/S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