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비바덴트, 차세대 퍼니스 출시 ... 1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이보클라비바덴트, 차세대 퍼니스 출시 ... 1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6.2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조작 편의 높여
적외선 기술,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 등 최적의 솔루션 제공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가 고객 선호도에 맞게 조정돼 일상에서 사용에 더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보클라비바덴트가 차세대 퍼니스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퍼니스는 세라믹 퍼니스와 프레스 퍼니스로 구성됐다.

먼저 세라믹 퍼니스는 'P710 G2', 'P510 G2', 'P310 G2' 등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프레스 퍼니스는 'EP 5010 G2', 'EP 3010 G2 ' 등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보클라비바덴트는 100대 한정 프로모션으로 프레스 퍼니스 'P310 G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VP3 펌프를 무료로 제공하며, 다른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VP5 펌프를 지급한다.

두 모델 모두 높은 펌프용량과 현대적인 디자인, 저소음 특징으로 기공 작업자의 편의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마진부위에서 효과적인 냉각을 위해 냉각 트레이를 최적화했다.

새로운 멤브레인 키패드와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조작이 쉽고 인터페이스는 고객 선호도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다.

이보클라비바덴트 관계자는 "새로운 부호와 명확한 아이콘은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퍼니스 조작을 원활하게 하고 작업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인다"고 자신했다.

또 적외선 기술(IRT)과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FPF), 디지털 쉐이드 어시스턴트(DSA) 등 검증된 기능이 탑재돼 작업을 효율적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차세대 퍼니스는 사물인터넷 기술이 탑재돼 퍼니스 사용에 관한 월간 요약 정보를 수신할 수 있으며 고객 포털에 장비를 등록하고 무료 리포트를 구독할 수 있다.

리포트에서는 퍼니스 가동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게 컨설팅해주고, 잠재적 오류를 해결해 작업과 관리를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