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0 (목)
[왓츠뉴] 씨원덴탈 ‘파르나겔’, 와이어에 찔렸을 때 으뜸
상태바
[왓츠뉴] 씨원덴탈 ‘파르나겔’, 와이어에 찔렸을 때 으뜸
  • 강현석 기자
  • 승인 2021.06.1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원덴탈(대표 최상문)의 ‘PHARNAGEL(파르나겔)’은 100% 천연성분의 겔 제형 상처치료제로 입안 상처 및 외과적 상처에 신속한 통증감소와 빠른 치료 효과를 보여준다. 

‘PHARNAGEL’의 주 성분은 △글리세롤 △빌(크랜)베리추출물 △꿀 등의 천연물질로 단백질 분해효소를 중성화하고 신속하게 세포를 복구하며 통증 감소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씨원덴탈 관계자는 “구내염, 교정 진료 시 와이어에 쓸리거나 헐었을 때, 임플란트 시술, 스케일링, 사랑니 발치, 덴처 사용 등으로 인한 입안의 상처, 입술 주변 수족구, 치주질환, 염증치아 등 다양한 구강 내 점막의 모든 상처에는 ‘PHARNAGEL’가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PHARNAGEL’은 상처부위의 독소와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치료 시작 시 통증은 자동적으로 줄여준다. 임산부와 수유부가 사용해도 될 정도로 안전하며, 구강내 조직이나 자연 미생물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글리세롤을 주 원료로 사용하고 있지만 혈당수치가 매우 낮아 당뇨환자의 사용도 가능하다. ‘PHARNAGEL’은 의료기기 2등급 급여제품으로 환자 본인부담금을 줄여준다. 

‘PHARNAGEL’은 상처부위에 필름막을 형성해 강력한 삼투압으로 상처부위에 있는 죽은 세포, 세균, 박테리아를 끌어당겨 제거시킨다.

아울러 ECM(세포 재생에 필요)을 파괴하는 단백질 분해효소의 기능을 저해함으로써 신속한 통증감소와 빠른 치료효과를 나타낸다. ‘PHARNAGEL’은 원내에서만 처방, 판매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