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국제] Dentsply Sirona 3Shape와 전략적 협력
상태바
[국제] Dentsply Sirona 3Shape와 전략적 협력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6.1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RIOS 사용자와 SureSmile 시스템간 호환 확대
파트너십을 통해 Dentsply Sirona와 3Shape는 임상의와 환자에게 도움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이미지 : Worawee Meepian / Shutterstock).

Dentsply Sirona는 최근 덴마크 3D 스캐너 및 CAD/CAM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조업체인 3Shape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의 첫 번째 단계는 3Shape의 구강스캐너 TRIOS와 Dentsply Sirona의 SureSmile Aligner 간의 보다 나은 접근을 위한 협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Dentsply Sirona와 3Shape는 치과를 혁신하고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기 위한 단계의 일환으로 디지털 치과 및 구강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전략적 기회를 마련하기로 합의했다. 당분간 파트너십은 TRIOS 사용자가 SureSmile Aligners에 더 잘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협업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플랫폼을 3Shape 시스템에 개방하면 치과의사가 향후 더 큰 선택, 더 많은 유연성 및 더 부드러운 워크플로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Shape과의 공동 작업은 제품 솔루션을 고객의 요구에 맞게 조정하려는 우리의 목표를 지원한다. 우리는 쉽게 통합할 수 있고 일상적인 워크플로우에서 지능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는 디지털 기술을 통해 치과전문가에게 진정한 부가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Dentsply Sirona의 CEO인 Don Casey는 말했다. 그는 “개방형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기존 치과와 기공소에 통합할 수 있다. 우리는 3Shape과 함께 이에 대한 훌륭한 파트너를 확보하고 있다고 확신하며 향후 추가적인 파트너십 기회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3Shape의 경우 새로운 파트너십은 고객을 위한 추가 서비스를 의미한다. 3Shape의 최고 경영자인 Jakob Just-Bomholt는 “3Shape의 목표와 솔루션은 개방형 에코 시스템 철학을 기반으로 하며 다른 회사와 협력해 임상의와 환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더 좋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TRIOS 사용자가 이제 더 부드러운 워크플로우를 통해 선도적 인 SureSmile Aligners 치료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Dentsply Sirona와 3Shape 간의 파트너십은 선택한 영역에서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 3Shape의 TRIOS 스캐너에서 SureSmile로의 연결이 개선되고 간소화되어 3Shape 고객이 빠르게 성장하는 투명 교정 시스템에 보다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다. 교정 전문가가 개척한 SureSmile Aligners는 고급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맞고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훌륭한 결과를 얻는 데 필요한 정확한 치아 움직임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클라우드 기반 SureSmile 소프트웨어는 치료 계획 및 구현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기존과 달리 치과의사가 항상 치료 과정을 제어할 수 있다.

 3Shape TRIOS 구강스캐너는 임상의에게 SureSmile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통합된 명확한 얼라이너 워크플로우를 위한 출발점을 제공한다.

Dentsply Sirona의 부사장 겸 최고 임상 책임자인 Terri Dolan 박사는 치과전문가들이 이 파트너십을 매우 가치있게 여기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그는 “개방형 플랫폼과 원활한 워크플로우는 다양한 치료 옵션에 유용하며 임상의에게 다양한 워크플로우 및 파트너와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핵심 목표이다. 이 같은 협력은 환자가 원하는 결과에 보다 더 신속하고 스마트한 결과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