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서울지부, 회원 치과 경영실태조사 나선다 ... 엠디캠퍼스와 MOU
상태바
서울지부, 회원 치과 경영실태조사 나선다 ... 엠디캠퍼스와 MOU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6.0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실태조사 및 재무회계 교육 실시
김민겸 회장(왼쪽)과 김성진 대표(오른쪽)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 이하 서울지부)가 오늘(5일) 'SIDEX 2021'이 열리고 있는 삼성 코엑스 컨퍼런스룸 301호에서 (주)엠디캠퍼스(대표 김성진)와 치과의료기관 경영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지부 박찬경 정책이사가 사회자로 나선 협약식에는 서울지부에서 김민겸 회장, 김응호 부회장, 노형길 총무이사, 조성근 정책이사, 이재순 국장 등이 참석했으며, 엠디캠퍼에스에서는 김성진 대표, 정선민 이사, 신대식 본부장, 박현식 센터장, 전요셉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측은 서울지부 회원들의 재무회계 교육과 경영개선을 위한 '경영실태조사'에 관한 연구를 공동 추진하고, 상호 이익을 도모키로 했다. 

구체적으로 △치과의료기관 재무회계 연구 및 교육 발전을 위한 양사간 긴밀한 협력 △치과의료기관 경영개설을 위한 경영실태조사 연구 및 조사에 대한 협력 △기타 사업의 공동 추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협력키로 약속했다.

왼쪽부터 조성근 정책이사, 박찬경 정책이사, 노형길 총무이사, 김민경 회장(앞), 깅응호 부회장, 김성진 대표(앞), 신대식 본부장, 박현식 센터장, 정선민 이사, 전요셉 팀장

김민겸 회장은 "엠디캠퍼스에서 서울지부 회원을 위해 고가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 해주셨다. 앞으로 자료가 축적이 되면 회원들이 자신의 치과에 대한 경영 실태를 파악하고 안정적인 개원 생활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진 대표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신 서울지부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은 서울지부 회원에게 경영개선에 가장 중요한 객관적인 정보를 주는 것이 주된 목적에 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경영실태조사와 재무회계 교육으로 서울지부 회원들의 권익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