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네스, '세라핀' 내세워 찾아가는 세미나로 ‘종횡무진’
상태바
티에네스, '세라핀' 내세워 찾아가는 세미나로 ‘종횡무진’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5.2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핀’ 임상 가이드 세미나 및 ‘Lunch & Learn’ 성황리에
4월 17일 세미나 현장

㈜티에네스(대표 장원건)가 지난 4월 7일 투명교정 시스템 ‘세라핀’을 론칭한 이후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티에네스가 지난달부터 세라핀 임상가이드 세미나 ‘SERAFIN The First’를 비롯해 찾아가는 미니 세미나 ‘Lunch & Learn’를 개최하며 임상의들의 니즈를 충족해가고 있다.

덴티스는 앞서 4월 17일부터 5월 13일, 5월 22일 등 3차례에 걸쳐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오프라인 세미나 ‘SERAFIN The First’를 개최했다. 

세미나에서는 장원건 대표가 ‘세라핀 시스템 특장점’을 소개하고, 박철완(보스턴완치과) 원장이 ‘세라핀 사용법 등 임상가이드’를 강연했다.

5월 13일 세미나 현장

티에네스는 또 찾아가는 세미나 ‘Lunch & Learn’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Lunch & Learn’은 치과 점심시간에 맞춰 맛있는 점심과 함께 세라핀 투명교정시스템을 소개하는 방문 세미나다.

세라핀 시스템 개요부터 사용법을 실속있게 전달해 바쁜 진료 일정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개원의에게 인기다.

이 세미나는 세라핀 특장점은 물론 전반적인 치료시스템에 관한 교육으로 세라핀을 처음 접하는 개원의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Lunch & Learn’은 카카오톡채널 ‘세라핀’에서 손쉽게 문의할 수 있다. 아울러 티에네스는 오는 6월 19일과 7월 10일 2차례에 걸쳐 ‘SERAFIN The First’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세미나를 등록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Serafin10’ 증례 혜택을 부여한다. 온라인 등록은 티에네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세라핀 주문은 serafinvip 홈페이지에서 계정 가입 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