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1 덴탈세일페스타] KD덴탈, 핸드피스 ‘TS 핸드피스’
상태바
[2021 덴탈세일페스타] KD덴탈, 핸드피스 ‘TS 핸드피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5.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핸드피스의 자존심 ‘우뚝’

KD덴탈(대표 엄태준)이 오는 6월 5일까지 ‘TS 핸드피스’를 할인 판매한다. 

강력한 토크와 우수한 내구성으로 국산 핸드피스의 자존심을 추켜세우고 있는 ‘TS 핸드피스’는 지난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인 이후 단 한 건의 컴플레인도 없을 만큼 개원가의 만족도가 높다. 

KD덴탈은 올해 열리는 SIDEX 2021에 참가하지 않는 대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핸드피스를 만날 수 있는 파격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할인 판매 대상은 △로우 푸쉬 헤드‧세트(RA용) △Fg 헤드(프릭션그립용) △라치 앵글 헤드‧세트(RA용) ‧스트레이트 앵글 △옵틱 임플란트 앵글 △논옵틱 20:1 임플란트 앵글 △하이스피드 핸드피스(논옵틱/옵틱) △엔도 모터(레시프로 기능) 등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 같은 제품들을 최소 25%부터 최대 42%까지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엄태준 대표는 “‘TS 핸드피스’는 여느 수입 제품들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고장이 없을 만큼 국내 제품 가운데서도 품질 완성도가 뛰어난 제품”이라면서 “제품을 구매하는 치과의사는 물론 제품을 판매하는 업계 관계자들도 제품의 우수성을 극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지금 수준의 품질만 유지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국내 시장 석권도 가능하리라고 본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외산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정도가 아니라 앞서가는 품질을 많은 치과의사들이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KD덴탈은 핸드피스 할인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6월 구매자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