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2021 덴탈세일페스타] 유한양행, “SIDEX 전시장에 가면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상태바
[2021 덴탈세일페스타] 유한양행, “SIDEX 전시장에 가면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5.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7종 외 Astra·Xive 등

SIDEX Booth No. A-105

㈜유한양행이 오는 6월 4~6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1’에서 확 달라진 모습으로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유한양행은 이번 SIDEX 2021에서 새로운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부스 방문의 즐거움을 더하고, 유한양행 치과사업의 관심을 높인다. 

임플란트 특별 프로모션
유한양행은 SIDEX 전시에서 덴츠플라이시로나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Astra’, ‘Xive’, ‘ANKYLOS’ 3종 외 2017년 전략적 지분을 투자한 워랜텍 임플란트 4종 등 국내에 독점 공급 중인 총 7종의 임플란트를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와의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Endo File, 수복재료, 프라임 스캔을 포함한 디지털 장비, 체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SIDEX 2021에서는 옴니캠 제품을 특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예방진료 관련 제품도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유한양행은 전문가 구강용품 ‘덴탈케어 프로페셔널’과 5분 안에 7가지 항목을 검사하고 측정 값을 출력할 수 있는 타액측정기를 전시한다. 

꽝 없는 복권 이벤트로 즐거움
무엇보다 유한양행의 SIDEX 2021 전시장에서는 부스별 체험 이벤트가 단연 즐거움을 더할 전망. 

임플란트, 장비, 재료, 예방 등 4가지 부스에서 각각 운영하는 제품을 데모 체험한 후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1~5등까지 당첨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전시장 관람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유한양행의 프로모션 및 광고, 행사 일정은 온라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한양행은 지난해 개설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유튜브’와 온라인 세미나 플랫폼 ‘유메디’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부스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