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덴탈세일페스타] 세신유나이티드, 성공신화 이어갈 전국 B2B 파트너사 모집
상태바
[2021 덴탈세일페스타] 세신유나이티드, 성공신화 이어갈 전국 B2B 파트너사 모집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5.2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신유나이티드 치과용 제품 유통 B2B 파트너사 모집

㈜세신유나이티드(대표 신호성)가 자사 치과용 제품의 유통을 담당할 B2B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세신유나이티드는 지난 2014년부터 기공 시장의 자사 제품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파트너사와 공동 물류, 유통을 위한 전략 방안을 세워왔다.

특히 대리점을 단순 유통 시스템이 아닌 파트너 기업으로 인식하고 공동의 목표를 추구해 왔으며 시장에 올바른 유통 문화를 조성하는데 노력해 왔다.

기업간 협력 ‘필승 전략’
세신유나이티드는 이러한 사례를 기반으로 자사 치과용 제품의 유통을 담당할 B2B 파트너 모집사업을 추진한다.

가파른 속도로 변화하는 치과산업에서 기업 간 협력이 기업 생존을 위한 필수 전략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생존과 발전을 위한 기회로 삼을 전망이다.

세신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자사가 보유한 브랜드 영향력과 유통 파트너사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융합해 시장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발굴,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올 상반기에 치과시장 파트너로 동행할 기업을 성공적으로 모집했다. 관계자는 “단순 대리점이 아닌 파트너로서 자사와 공동체를 위한 방안을 모색해 가겠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또 “작은 시작이 치과산업에 우수한 사례로 남을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플란트 시술을 한층 품격있게
세신유나이티드는 또 치과 수술에 사용하는 프리미엄 임플란트 엔진 ‘TRAUS SIP20’ 출시 소식을 알렸다.

‘TRAUS SIP20’은 세신유나이티드 기술력으로 개발한 마이크로 모터를 이용해 안정적이고 섬세한 임플란트 시술을 실현토록 하는 엔진이다.

이미 국산의료기기 테스트를 거쳐 드릴링 시 뼈 열 변화 과정에서 최대 온도 상승이 골 치유에 허용되는 안정적인 성능을 입증받았다.

아울러 사용자를 고려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옵틱, 기어비율, 토크 등을 단계별로 최대 9개까지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여기에 엔진과 함께 치과 수술에 사용하는 TRAUS 하이스피드 핸드피스 ‘ATN400’과 ‘CAB10LN’도 주목할 제품. 

‘ATN400’과 ‘CAB10LN’은 세신유나이티드가 45년 간 치과 의료기기 분야에서 자리를 지켜온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한 핸드피스다.

기존 핸드피스보다 강력하고 정확한 절삭력으로 시술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LED 옵틱을 탑재해 가시성을 높여 시술 부위를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시술할 수 있다. 티타늄 코팅과 부드러운 곡선형 핸드피스는 우수한 그립감도 장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