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Align Technology, 유럽 내 첫 공장 구축
상태바
[국제] Align Technology, 유럽 내 첫 공장 구축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5.1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부터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 시장 진출
Align Technology는2022년 초 폴란드 브로츠와프에 있는 공장에서 투명교정장치를 출하하기 시작할 예정이다(이미지:Lukasz Stefanski/Shutterstock).

폴란드 브로츠와프: 투명교정장치 Invisalign 제조사 Align Technology사는 멕시코와 중국에 상당한 생산력을 갖추면서 세계 최대 3D 프린팅 생산공정을 과시하고 있다. 

Align Technology는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 첫 제조공장을 구축해 글로벌 생산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매일 70만 개 이상의 투명교정장치를 생산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발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수량도 Invisalign 투명교정장치의 미래 성장 속도에는 충분하지 못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동안 시장 규모에 비해 접근성이 부족했던 중동 아프리카 시장도 Align의 폴란드 브로츠와프 신규 공장으로 시장을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lign Technology는 “중동 아프리카 지역은 매년 약 5백만 명의 환자가 교정치료를 시작하고 있다”며 “약 1억5천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교정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브로츠와프 공장에 대한 투자 가치 규모나 예상 생산량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Align은 “2025년 말까지 이 공장에 최소 2500명의 직원이 필요하며 2022년 초에 중동 아프리카 지역 환자에게 투명교정장치를 배송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의 글로벌 운영 담당 수석 부사장인 Emory Wright는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첫 번째 투명교정장치 제조 시설을 개장하는 계획을 발표하게 돼 기쁘다”면서 “이 같은 상당한 투자는 Invisalign 교육을 받은 이 지역 내 6만2700명 이상 치과의사와 환자에 대한 우리 약속을 강화하고 폴란드, 독일 및 스페인에 기반해 치료 계획 시설을 포함하는 지역 내 각 국의 사업부문을 확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ign 수석 부사장 겸 EMEA 지역 전무 이사인 Markus Sebastian은 “브로츠와프 공장이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 대한 회사의 최대 투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Align은 지난 20년 간 이 지역에서 입지를 확장해 왔다. 이 새로운 투자를 통해 우리는 지역 내 Invisalign 유저인 치과의사에게 더 빠른 처리 및 배송 시간 외에도 더욱 헌신적이고 맞춤화된 지원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같은 Align사의 투자는 폴란드 정부도 환영하고 있다. 

폴란드 경제 개발 노동기술부를 이끄는 야로스와프 고윈 폴란드 부총리는 보도자료에서 디지털화 및 지원 도구분야의 세계 최고의 기업들 중 일부가 폴란드에 산업투자자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Align Technology가 여기에 추가돼 환영한다고 밝혔다. 

Align은 현재 미국 텍사스 엘파소 맞은 편 리오그란데 강에 위치한 멕시코 후아레스에서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중국 쓰촨성에 위치한 Ziyang에도 공장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