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사이버메드, 디지털 치과 일등 파트너 ‘디지털 솔루션’
상태바
사이버메드, 디지털 치과 일등 파트너 ‘디지털 솔루션’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4.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ENTEX 2021’서 솔루션 대거 출품 예고
파노라마 자동진단 AI 소프트웨어 ‘PANVI’ 기대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문기업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의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이 임상 편의를 대폭 높이고 있다.

사이버메드 디지털 솔루션은 △파노라마 자동진단 소프트웨어 ‘PANVI’ △구강스캐너 ‘i500’ △3D프린터 ‘OnDemand3D’ △임플란트 플래닝 소프트웨어 ‘In2Guide’ △임플란트 픽스처 ‘CORE1’ △임플란트 수술키트 ‘Universal Guide KIT’ 등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술자는 파노라마 자동진단 AI 소프트웨어로 정밀진단 후 임플란트 플래닝 소프트웨어로 식립계획을 세운다. 이어 수술키트를 이용해 픽스처를 식립 후 구강스캐너로 보철물 제작을 위한 데이터를 얻고, 3D프린터로 보철물 프린팅과 후처리 후 환자에게 장착하면 된다. 

그중 파노라마 자동진단 AI 소프트웨어 ‘PANVI’는 가장 주목할 만한 주인공.

사이버메드와 인비전랩이 공동개발한 ‘PANVI’는 파노라마 영상을 AI 기술로 실시간 자동 진단하는 소프트웨어다. 영상 치의학 전문의에게 간편하게 자문을 요청할 수 있는 채팅 서비스가 탑재돼 궁금한 영상 소견이 보이는 경우 즉시 해결할 수 있다.

‘PANVI’는 오는 4월 18일 ‘DENTEX 2021’에서 출품된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과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부스에서 신기술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스번호는 B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