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재선기 아카데미’ 오픈
상태바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 ‘재선기 아카데미’ 오픈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노하우 ‘유튜브’로 만난다

‘치과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이하 재선기) 유튜브 채널에서 ‘재선기 아카데미’를 선보인다.

‘재선기 아카데미’는 ‘재선기’에서 준비한 학술대회다. 재료 선택의 고민을 넘어 임상의 고민까지 해결하겠다는 취지다.

‘재선기 아카데미’는 각 주제별 임상 노하우를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4월 8일 첫 공개된 영상에서는 유기영 원장이 등장해 엔도를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엔도 편은 총 4회에 걸쳐 10가지 질문을 다룰 예정으로, 이번에 공개된 1회에서는 ‘하악 대구치 마취 잘 하는 방법’과 ‘석회화된 치아의 근관와동형성 방법’을 설명했다. 

이번 영상의 진행은 ‘재선기’ 터주대감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과 이태희(라움치과) 원장이 맡았다. 

강의 도중 두 임상가가 진지하게 털어놓는 임상 고민들은 시청자들에게도 큰 공감을 사며 화제를 모았다. 

엔도 편을 시작으로, 소아치과 및 SS크라운, 치주와 임플란트, 보철과 BUR, 교정 등 총 5가지 주제가 공개된다. 

영상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유튜브에 ‘재선기’ 또는 ‘재선기 아카데미’를 검색하면 된다.

구독과 알림을 설정해두면 영상 업로드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재선기’는 치과재료와 제품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들려주는 유튜브 채널이다.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한 후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나눈다. 현재 ‘재선기’ 채널의 구독자는 약 1470명, 누적 조회수는 약3만9000회를 기록하고 있다(4월 1일 기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