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26 (목)
[DENTEX 2021] 덴티움, Bright Implant·Bright Alone·Bright CT
상태바
[DENTEX 2021] 덴티움, Bright Implant·Bright Alone·Bright CT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4.0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기술력 ‘Bright’ 브랜드 총출동

부스 | B11

임플란트·유니트 체어·CT 등 주력 제품 공개
심플한 콘셉트로 부스 구성 … 현장 특별 프로모션 풍성

덴티움이 ‘DENTEX 2021’에서 덴티움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티움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4월 ‘DENTEX 2021’을 시작으로 6월 SIDEX까지 소통의 장을 만들 계획”이라며 “‘DENTEX 2021’에서는 심플함을 콘셉트로 관람객들이 부스를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해 만난다”고 밝혔다.

먼저 덴티움이 이번에 주력제품으로 선보이는 ‘Bright Implant Bone Level’은 Taper 10도와 3.7mm Deep Connection이 만들어낸 내구성과 안전성으로 임플란트 본연의 가치에 충실하며, 임상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티슈 레벨은 픽스처 중앙부에 Dome 형태를 부여함으로써 치조골의 접촉 면적을 확대해 모든 골질에서 안정된 초기 고정력을 얻을 수 있게 설계됐다.

특히 골폭이 좁은 하악 전치부에도 직경 Ø2.5 사양을 한 번의 드릴링으로 안정적으로 식립할 수 있다.

또한 미리 만나는 미래형 ‘Bright Alone’과 ‘Bright CT’ 프로모션을 통해 덴티움의 새로운 도약을 알린다는 계획.

‘Bright Alone’은 유니트 체어의 필수적인 기능들로 콤팩트하게 디자인돼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혼자 하는 진료가 가능한 어시스트 석션과 Floor Mount 타입의 닥터 테이블로 환자의 동선을 간편히 하고, A/S를 최소화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됐다. 또한 감염관리에 유용한 타구대와 닥터테이블의 스케일러 홀더의 교체 및 세척이 용이하다.

‘Bright CT’는 덴티움이 꾸준히 자체 개발해 온 Detector를 통해 모든 기술이 집약된 결정체다. 선명한 품질과 성능이 보장된 제품.

이번 ‘DENTEX 2021’에서 특별 할인가의 사전예약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Bright Alone, Bright CT, Bright Implant의 프로모션과 함께 부스 관람 시 신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치과의 워크플로우를 제시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