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1]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풀 라인업 및 원스톱 개원 정보
상태바
[DENTEX 2021]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풀 라인업 및 원스톱 개원 정보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4.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개원의 위한 ‘디지털’ 풀 라인업 공개
‘DENTEX 2021’서 개원 필수 정보 원스톱 체험 기회
상담만 해도 푸짐한 사은품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는 ‘DENTEX 2021’에서 초대형 규모의 체험상담 공간을 마련한다. 

이번 전시에서 오스템은 세계 1위 임플란트 기업이자 디지털 리더로 나아가는 오스템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다 생생하게 소개한다.

오스템 부스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구현하는 모든 장비와 기기, 소프트웨어, 제상품을 원스톱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입지 선택에서부터 인테리어까지 치과 개원에 필수적인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제공한다. 참관객들은 테마별로 구분된 존(Zone)을 순회하며, 각자 필요한 서비스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상담만 받아도 ‘뷰센’ 치약칫솔세트, 구강소독제, 손소독제, 여행용 구강용품 키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를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 풀 라인업을 소개한다.

차별화된 디지털 치과 구현을 원하는 참관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스캐너와 밀링머신, 3D프린터 등 최신 디지털 장비와 기기를 본격 전시하고 충분한 체험 기회와 함께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몇 년간 임상가의 관심을 집중시켜온 ‘OneGuide’는 CT 및 구강 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컴퓨터 가상 수술을 통해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수술하는 ‘디지털 임플란트 서저리’로 평가받고 있는 제품.

‘OneGuide’는 CT 및 구강 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컴퓨터 가상 수술로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위치에 수술하는 디지털 임플란트 서저리다. ‘OneGuide’는 골질에 따라 2~3회, 최대 4회를 넘기지 않는 드릴링만으로 픽스처 식립이 가능해 수술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Bone Heating을 걱정할 필요 없는 빼어난 드릴 절삭력도 장점이다. 사이드 오픈 가이드 제작도 가능해 입이 벌어지지 않는 환자나 수직 공간이 부족한 구치부 케이스도 용이하다.

‘OneGuide’는 싱글에서부터 완전 무치악 사례까지 케이스별로 전용 스페셜 키트를 갖추고 있다. ‘One Positioning’은 임플란트 식립 위치 결정용 키트로 Initial Drill부터 F3.5 Drill까지 선택 사용해 식립 위치와 깊이를 결정할 수 있으며, ‘OneCAS’는 상악동 수술 전용 키트로 검증된 CAS KIT 드릴 디자인과 Stopper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밖에도 ‘OneMS’는 하악 전치부 등 좁은 골폭 전용 키트, ‘One485 KIT’는 하악 구치부 숏 임플란트 수술 전용 키트로 술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오스템은 ‘치과의사의 더 좋은 진료를 도와줌으로써 인류건강증진에 기여한다’는 경영이념 하에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대한민국 의료기기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열어가고 있다. 현재 미국, 중국, 독일, 일본 등 전 세계 주요국에 28개 해외법인을 구축하고 80여 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픽스처 판매량 기준으로 세계 1위를 자랑한다.

또한 지난해는 서울 마곡지구에 R&D센터와 연구소 등을 설립했으며, 임플란트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 R&D 기술을 투자하고 있다.

아울러 임플란트를 넘어 재료, 장비, 의약품, 소프트웨어, 인테리어 등 치과에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나아가고 있고, 디지털 덴티스트리 풀 라인업을 통해 세계 치과산업의 디지털 리더로 한 발 더 나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