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DENTEX 2021] ㈜메가젠임플란트, 신규 개원의를 위한 스마트 고객 맞춤형 솔루션
상태바
[DENTEX 2021] ㈜메가젠임플란트, 신규 개원의를 위한 스마트 고객 맞춤형 솔루션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4.0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 개원 위한 스마트 솔루션이 떴다
고객 맞춤형 개원솔루션으로 원스톱 해결
각 상담 Zone 방문 시 ‘메가실’ 등 경품 이벤트

복잡한 개원 준비로 고민이라면 ‘DENTEX 2021’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 부스(B06)를 방문해 ‘MEGA 쿠폰북’을 챙기자.

메가젠은 이번 ‘DENTEX 2021’에서 △인포데스크 △엠덴트 △소장비 △핸즈온 △임플란트 △유닛체어 △디지털 △개원상담 등 각각의 Zone을 구성해 신규 개원의를 위한 스마트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개원 준비의 단추인 성공적인 입지 전략을 위해 메가젠의 개원 컨설팅으로 성공 경영 전략을 구축한 후 진료 컨설팅을 통해 치과에 무엇이 필요한지 제시한다.

메가젠은 참관객에게 무통 솔루션을 비롯해 방역 멸균 솔루션, 디지털 솔루션,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솔루션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상담만 해도 선물 증정
메가젠의 성공개원 솔루션의 장점은 평생 관리 서비스다. 메가젠은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해 제품 점검뿐 아니라 정기 업데이트, 노후 부품 교체 등을 제공하는 블루케어 서비스로 고객 맞춤형 케어로 평생 관리를 보장한다. 

메가젠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개원상담 이벤트도 준비한다.

현장에서 유닛체어 ‘N2’ 현장계약 시 43인치 모니터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신규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동료에게 메가젠을 추천할 경우, 추천자와 동료 모두에게 온라인 쇼핑몰 엠덴티 20만 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유니트체어 ‘N2’는 얇은 등판 설계로 진료 시 술자의 환자 접근성을 최적화했다”면서 “제한된 진료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탁 트인 효율적 공간 활용과 이동이 용이한 카트 타입 유니트”라고 말했다.

아울러 각 Zone에서 상담만 받아도 △후은치약 △가디언즈 마스크 △원타임퍼티 △메가실 △Bone Matrix I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개원치과 무료배송
치과 재료 전문 쇼핑몰 엠덴트를 이용하는 신규 개원치과라면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택배비가 무료다. 

‘DENTEX 2021’ 엠덴트 Zone에서는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배송 이벤트뿐 아니라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보다 저렴하게 재료를 구매하고자 하는 임상가를 위해 구매한 금액에서 일부를 돌려받아 재료 구매 시 비용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서 “원하는 치과재료, 전자제품 등을 스페셜 오더로 주문 가능한 엠덴트만의 스페셜 오더 서비스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엠덴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 후 부스 직원에게 보여주면 마스크 1box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