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스템임플란트, 4월 24일부터 대구 ‘보철 마스터 코스’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4월 24일부터 대구 ‘보철 마스터 코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3.1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진료 실전 노하우 나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리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는 오는 4월 24일부터 6월 2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대구 AIC연수센터에서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최한다.

이번 마스터 코스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임플란트 보철의 모든 것을 다룰 계획. 

이번 코스 디렉터인 박영진(대구S치과)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과 관련해 다수의 임상 및 강연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오버덴처와 심미 보철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강연을 통해 치료 계획, 교합, 디자인, 오버덴처, 심미보철, 임플란트 식립 후 관리 등 보철 치료의 전 과정을 심도 있게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최진석(참바른연합치과) 원장, 김명현(이베스트치과) 원장, 이병길(참한이치과) 원장 등 풍부한 임상 경험을 지닌 패컬티들이 교육 참가자들의 실습을 도우며 보철 진료 실전 노하우를 나눈다.

아울러 마스터 코스에서는 Prosthetics KIT를 활용한 임상케이스 공유와 함께 관련 실습도 마련된다. 구강모형 신형 버전인 Ostell Beacon을 비롯한 최신 장비를 실습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도 기대를 모은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 보철에서 임상가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알차게 압축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면서 “연자의 풍부한 임상 케이스를 통해 참가자들의 보철 진료의 폭을 확장하고, 역량을 배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