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AMII, 발치 즉시 식립 ‘MagiCore’가 해결사
상태바
AMII, 발치 즉시 식립 ‘MagiCore’가 해결사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3.1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AMII 라이브 세미나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는 지난 2월 20일과 24일 AMII서울 임상교육원과 부산 임상교육원에서 각각 ‘MagiCore 발치즉시 임플란트’를 주제로 한 Channel AMII Live Seminar를 개최했다.

먼저 2월 20일 서울 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된 세미나는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기본 개념 이해를 위한 입문과정이 진행됐다.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발치 즉시 임플란트 MagiCore’ 강연을 펼쳤다. 

그는 발치 즉시식립이 가능한 MagiCore 개발 원리와 상악동과 관련한 상악 구치부 발치 즉시 식립의 이해를 수강생들에게 소개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세션별 핸즈온 실습 교육과정을 마련해 수강생들이 실제 임상 감각을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어 같은 달 24일 열린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의 ‘임플란트의 진화에 맞춰 발치 후 즉시식립의 기준도 달라져야 합니다’ 세미나 또한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기 충분했다.

강연에서 김 원장은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 이유와 발치 후 즉시식립의 과거와 현재의 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아울러 △MagiCore가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에 최적화인 이유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와 MagiCore를 이용한 최소침습 테크닉이 만났다 등을 연제로 한 발치즉시 임플란트에서의 MagiCore 임상 노하우를 전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