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임플란트 달인되기 절호의 찬스
상태바
덴티스, 임플란트 달인되기 절호의 찬스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3.1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베이직’ 연수회

임플란트 치료 기본기를 확실하게 다질 수 있는 장이 열린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4월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인천광역시 치과의사회 세미나실에서 ‘임필 원장의 임플란트 베이직’ 연수회를 진행한다.

임필(NY필)치과 원장이 책임지도자로 나서는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 총론을 시작으로 △수술과 보철 △골이식술과 상악동거상술 △전치부 임플란트 등 임플란트 전반에 걸친 강연으로 진행된다.

강연 커리큘럼은 △Introduction,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임플란트 2차 수술 및 임플란트 상부보철 △골이식 및 Soft Tissue Manangement △상악동 거상술(Crestal Approach Vs. Lateral Approach) △전치부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교합 △라이브 서저리 등으로 구성됐다.

임 원장은 특히 매 강연 핸즈온 실습으로 수강생들의 임상 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임필 원장은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는 선생님뿐만 아니라 현재 임플란트 진료를 하고 있지만 부족한 기본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생님을 위한 실습 중심 연수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모든 임상연수회는 수강 직후 곧바로 해당 진료를 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임플란트 진료를 할 수 있는 여건이 되는 분이라면 고민 없이 수강하길 추천드린다”고 강조했다.

임 원장은 또 “연수회 마지막에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선생님들이 직접 임플란트 수술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연수회 종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1:1 멘토링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