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시그니처] ㈜위드웰임플란트 |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Click FIT’
상태바
[2021 시그니처] ㈜위드웰임플란트 |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Click FIT’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3.1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임플란트 보철 해결

임플란트 보철이 고민이라면 이 제품의 장점을 들여다보자.

㈜위드웰임플란트가 올 초 출시한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Click FIT’은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임상가들의 임플란트 보철의 고민을 덜어준다.

‘Click FIT’은 임플란트 식립 후 일어나는 모든 보철 과정이 간단하며, 임플란트 사후관리의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시스템이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클릭결합방식으로, 크라운을 스크루와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고 클릭 한 번으로 체결할 수 있다”면서 “보철물 분리도 간편해 임상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Click FIT’은 인상채득부터 크라운 세팅까지 임플란트 보철 전 과정이 간편해 체어타임도 줄여준다. 덕분에 술자들의 임플란트 치료 시간의 부담을 덜어주며, 환자들의 대기 시간도 짧다.

이는 위드웰임플란트가 개발한 클릭으로 체결하는 간편한 Pick up impression coping과 Healing cap 덕분. 또한 시멘트 유지 보철과 기공과정이 편리한 디지털 기공과정을 거치며, 모든 최종보철물은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잔여 시멘트 제거 용이
보철물 분리가 자유로워 멀티크라운 수복 시 잔여시멘트제거도 용이하며, 보철물이 연결되는 지점이 잇몸레벨이 돼 환자와 술자 모두가 편한 보철과정을 자랑한다.

크라운과 분리가 간단해 보철물의 수리, 잔여 시멘트 제거, 임플란트 주위염 처치 등 실제 정기검진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Click FIT’은 나사 및 시멘트 관련 문제가 없어 임플란트 사후관리 고민이 없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보철물의 유지관리 시 어버트먼트와 픽스처가 고정돼 있고, 크라운만 분리되는 구조”라며 “어버트먼트와 실린더의 이중 구조로 과도한 저작력에도 응력이 분산돼 픽스처의 티어링을 예방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위드웰임플란트는 ‘Click FIT’ 출시기념 선착순 100명에 한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과 지르코니아 크라운까지 1케이스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