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제니튼, 환자 맞춤형 구강위생용품 판매 시스템
상태바
제니튼, 환자 맞춤형 구강위생용품 판매 시스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3.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기 설치비용 없이 25~60% 수익 창출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환자 만족과 치과 경영으로 고민하는 개원의를 위해 효과적인 솔루션을 선보였다. 환자 맞춤형 구강관리솔루션 ‘제니부스’가 그 주인공.

‘제니부스’는 환자가 치과에서 구강위생용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판매시스템이다. 

어린이 및 성인용 칫솔과 치약, 치실, 치간칫솔뿐 아니라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교정, 임플란트, 틀니 전용 칫솔을 구비했다. 또 구강세정기, 구내염 패치, 프로폴리스가글 등 구강관련용품도 마련했다.

무엇보다 제니튼이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치과의사가 모여 만든 제품이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제니부스’는 예방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환자에게 직접 구강용품을 설명하고,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안내할 수 있어 예방 교육 시스템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제니튼 관계자는 또 “밝고 화사하게 디자인된 제니부스는 치과 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며 “초기 설치비용 없이 25~60%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제니튼은 ‘제니부스’를 도입할 치과를 모집하고 있다. 

‘제니부스’ 도입 치과는 치과위생사 출신 구강 위생 전문가가 제작한 제품 활용 가이드 및 예방 진료 툴을 제공받을 수 있고 예방 컨설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제니튼 관계자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개원환경에서 환자에게 맞춤형 구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니부스’는 치과에차별화된 경쟁력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