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티,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우수상 영예
상태바
큐티티,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우수상 영예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2.2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기술력·시장가치·인적 자원 등 우수 평가
고 대표 “글로벌 토탈덴탈케어기업 목표”

큐티티(대표 고태연)가 지난 2월 2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 임베디드 모바일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소프트웨어 산업에 기여한 국내 우수 기업을 선출하는 소프트웨어 최고 권위의 시상이다. 이번 행사에서 큐티티는 혁신기술력, 시장가치, 인적 자원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큐티티는 세계 최초 인공지능 구강자가검진 이아포 모바일서비스와 병의원용 고객관리 솔루션 이아포 C&H’, 공공형 구강건강관리 솔루션 이아포 public’, 부스 설치형 이아포 oral-zon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I 헬스케어기업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기업정보화연구센터, SW공제조합 등에서 참석했으며 큐티티 외 인젠트, 주식회사 솔트룩스, 메가존클라우드 주식회사, 주식회사 인포밸리 코리아 등이 수상했다.

 

고태연 대표는 서비스를 출시한 지 1년이 채 안됐지만 해외 시장에서 관심이 높아 곧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는 시기에 경쟁력있는 대한민국 SW기업으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글로벌 토탈덴탈케어기업을 목표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서비스 품질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