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덴트 “글러브 80박스 쏩니다”
상태바
다이아덴트 “글러브 80박스 쏩니다”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2.2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충전기+광중합기 패키지 구매 행사
선착순 50세트 한정 … 장비와 글러브 마련 찬스

㈜다이아덴트가 3월 한 달 무선근관충전기 ‘Dia-Duo’와 프리미엄 광중합기 ‘D-Lux+’를 구매하면 진료 필수품인 라텍스 글러브(Eco Glove) 80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며, 패키지 상품으로 함께 구매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사태로 라텍스 글러브의 수요 증가와 현지 공급업체의 원가 상승 등으로 인해 글러브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이벤트는 개원을 준비하는 이들이나 평소 장비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Dia-Duo’는 무선열연화 수직가압과 충전기가 함께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미주지역의 Dental Advisor에서 5개 만점 96%의 사용자 만족도를 받은 제품이다. 

근관형성 후 근관 내 GP의 연화, 절단, 가압이 가능한 ‘Duo-Pen’과 Backfill 장비인 ‘Duo-Gun’으로 이뤄졌다. 

함께 구성되는 무선듀얼파장 LED 광중합기 ‘D-Lux+’는 듀얼파장 LED 적용으로 안정적인 고출력과 인덕션 방식의 무선충전, 교정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6가지 모드 등을 갖춘 프리미엄 광중합기로, 전문가 사용 평가에서 평균 만족도 85%를 받은 제품이다. 

장비+글러브 패키지는 총 250만원으로, 소비자 가격 기준 57%의 대폭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라텍스 글러브는 소비자가 기준 124만 원 상당으로, 패키지가 250만 원을 감안할 때 장비와 글러브를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귀띔했다. 

제품 구입 문의는 현재 거래중인 치재상에 하면 되며, 데모 요청이나 제품 관련 문의는 유선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