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이인우 원장의 마스터 코스 수술심화과정 개강
상태바
오스템, 이인우 원장의 마스터 코스 수술심화과정 개강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2.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총 8회
케이스별 수술법 및 실전 제시

임플란트 판매량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SURGERY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이번 마스터 코스는 3월 20일부터 5월 30일까지 총 8회 동안 마곡 오스템 트윈타워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며, 이인우(원더플란트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강연한다.

이번 강의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OneGuide system, Surgical Techniques for full mouth rehabilitation △Surgical Complications & Management 등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LAS, CAS KIT를 활용한 SINUS SURGERY 이해, OneGuide KIT를 활용한 임플란트 진단과 식립 계획, 식립 실습 등을 병행해 수강생들의 이해를 돕는다. 강의 마지막 날에는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 실제 임상에서 SINUS SURGERY 와 GBR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강사진도 화려하다. 풍부한 임상 케이스와 경험을 보유한 디렉터 이인우 원장 외에도 백범주(청담수치과) 원장, 성기웅(서울리더스치과) 원장, 천강용(이솜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수강생들이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인우 원장은 “강의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케이스별 수술 방법을 제시해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대로 전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인우 원장의 3월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