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mall 홈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신흥, DVmall 홈페이지 새단장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2.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mal이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월 8일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이자 디지털 시대 언택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DVmall은 더욱 편리한 쇼핑 기능과 양질의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신년 맞이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새로운 UI디자인을 바탕으로, 예전보다 넓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대분류-중분류-소분류’의 3단계 카테고리로 세분화하고, 원하는 정보를 좀 더 수비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내 검색’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장바구니 보관 기한을 90일로 연장해 원하는 상품을 더욱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DVmall은 리뉴얼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DVmall 멤버십 회원권’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7가지 혜택 중 신흥 제품의 수리비/출장비 무료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존 재료상 거래의 장점을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월 28일까지 ‘DVmall 리뉴얼 기념 플로어블 레진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DVmall 내 DV Point Shop에서 플로어블 레진을 구매하면, 신흥 덴탈마스크(24매)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지난 14일 종료된 ‘DVmall 새 단장 축하 댓글 이벤트’ 등에도 1000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여해 리뉴얼 축하와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DVmall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로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Dvmall에서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