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상태바
탑플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2.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가 인정한 신뢰 기업

디지틀조선일보가 주관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치과 임플란트 부분에서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대상을 수상했다.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장자원부가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통한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소비자의 직접투표 및 전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로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탑플란은 무엇보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해 임플란트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이고 우수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치과 임플란트 부분에서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최근 탑플란은 치과에 내원한 환자들이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도록 ‘탑플란 방역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9월부터 ‘코로나 위기극복 이벤트’를 실시하고 공기살균기, 덴탈마스크 등 코로나19 시대에 꼭 필요한 품목들을 대폭 할인해 치과에 공급하고 있다. 일반 소비자들도 탑플란 쇼핑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탑플란이 선정된 것은 자사 임플란트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치과에 방문하는 환자들에게 인증받은 것”이라며 “앞으르도 고객이 믿을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