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다이아덴트, 근관충전재 ‘2+1’ 특판 이벤트
상태바
다이아덴트, 근관충전재 ‘2+1’ 특판 이벤트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2.1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흐름성 및 물성 개선으로 ‘자신감’ 더해
“2개 사면 무료로 1개 더”

㈜다이아덴트가 2월 말까지 수용성 임시 근관충전재 ‘Diapaste’와 MTA BioSealer 제품 ‘DiaRoot BioSealer’를 2개 구매 시 1개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순수 국내 제조품으로 이미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 ‘Diapaste’는 흐름성 및 물성을 업그레이드 후 올해부터 새롭게 재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제조사 자체적으로 진행한 제품 평가에서 흐름성, 방사선 불투과성 등의 개선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 경쟁사와 품질로 승부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시중에 동일한 용도의 유사제품들이 많지만, 국산 제품의 자존심을 걸고 수입 제품이나 타사와의 비교에서도 뒤지지 않을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평가받고 싶다”고 밝혔다. 

MTA Sealer ‘DiaRoot BioSealer’ 역시 다이아덴트가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자체 조사한 사용성 평가 설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최근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MTA 실러 시장에서 차근차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제품.

최적의 흐름성과 시술 후 수축, 팽창도가 없는 제품으로 기존 출시된 일부 제품에서 문제가 된 요소들이 개선됐으며, 우수한 밀폐성과 높은 항균력을 보인다. 

다이아덴트는 새해를 맞아 이 제품들을 2개 구매할 경우, 1개를 무상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증정품은 구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품목으로 증정되며, 별도의 수량 제한은 없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