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3 (화)
덴티움, 2~3월 ‘상악동 거상술’ 등 풍성한 웨비나
상태바
덴티움, 2~3월 ‘상악동 거상술’ 등 풍성한 웨비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2.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비나 프로그램 발표
인기코너 ‘수술비책’ 및 ‘라이브 서저리’ 기대 모아

㈜덴티움이 한층 더 강력해진 온라인 컨텐츠의 ‘Dentium Academy’로 돌아왔다. 

특히 지난 1월 4일에는 민경만(서울메이치과) 원장의 강연이 ‘Dentium Academy’ 개설 이래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회를 거듭할수록 영상의 퀄리티와 흥행 면에서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3월 처음 송출한 시기와 비교할 때 지난 1월 평균 조회 수는 무려 380% 성장했다는 평가.

2월 ‘Dentium Academy’는 ‘Cases Make You Perfect’를 모토로 다양한 증례를 분석해봄으로써 완벽한 임상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컨텐츠들을 준비했다.

2월 15일에는 이강희(연세해담치과) 원장이 콜라겐을 사용하는 Regeneration의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한다.

이어 2월 22일에는 원현두(웰치과) 원장이 SCRP 방식의 한계를 되짚어보고, 임상 증례별 대처방식을 제시한다. 

3월에는 ‘Conquer Sinus Elevation’을 주제로 다양한 강의가 마련된다. 

3월에는 Sinus Elevation의 대가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과 김영진(열린이비인후과) 원장, 이호(서울시 보라매병원) 교수가 연자로 출격한다. 

이들은 각각 Crestal Approach, Lateral Approach부터 실패 시 이비인후과적 치료법까지 터득할 수 있는 강연을 펼친다. 

‘Dentium Academy’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치과의 점심시간을 활용한 ‘Dentium Lunch Show’도 관심을 모은다. 

수술비책 2월 마지막 방송

‘박정철의 수술비책’은 실험적인 강의와 새로운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웨비나. 

2021년 가장 신박한 온라인 콘텐츠로 주목받는 수술비책은 2월 14일에 RE(Ridge Expander) Kit, 2월 24일에는 DASK(Dentium Advanced Sinus) Kit를 다루며, 2월을 끝으로 잠시 휴식에 들어간다.

박 교수는 종영을 앞두고, 덴티움 제품을 활용한 수술 꿀팁을 공개할 계획이어서 기대되고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2, 3월 덴티움 웨비나를 통해 Sinus Elevation의 마스터로 가는 지름길에 오르길 바란다”면서 “수술비책을 통해서는 DASK Kit 최적의 사용법 및 수술 노하우를, 3월 Dentium Acedemy를 통해서는 다양한 술법과 실패 시 치료법을 익힐 수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최적화한 라이브 서저리
오는 2월 19일에는 라이브 서저리가 펼쳐진다. 

덴티움의 라이브서저리는 온라인 세미나의 꽃으로 불리며 매월 2회 임상가들을 만나고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핸즈온 세미나가 귀해진 만큼 리얼한 수술장면을 볼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2월 19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서저리는 창동욱(윈치과) 원장이 ‘Sinus Elevation-Lateral Approach’의 케이스로 수술하며, 임현창(경희치대 치주과학교실) 교수가 좌장을 맡는다. 

덴티움의 웨비나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