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AMII, 전국 지점서 최소침습 라이브 강연 온에어
상태바
AMII, 전국 지점서 최소침습 라이브 강연 온에어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2.0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 AMII 라이브 세미나 성료

최소침습 임플란트 기술 기반으로 개원의들을 위한 이상적 임플란트 치료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 마련됐다.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는 지난 1월 23일 AMII 대전임상교육원에서 ‘새롭고 특별한 임플란트 임상강연, 이제는 선택해야한다’를 주제로 Ch. AMII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현재 변화하고 있는 임플란트 패러다임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원장은 △앞서가는 치과의사가 선택하는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 △의사와 환자가 모두 선택하는 프리미엄 매직코어 임플란트 △COVID-19를 극복하는 스마트 치과 경영 등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이론과 임상 증례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치료기법을 선보였다.

라이브 세미나가 진행되는 지역에서는 직접 수강을, 이밖에는 지역에서는 온라인 수강을 오픈해 세미나 참석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한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강생들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뿐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임상케이스까지 다뤄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차기 Ch. AMII 라이브 세미나는 2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커리큘럼 및 등록문의는 AMII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