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오스템, 3월 13일부터 김학후 원장 보철 코스 개강
상태바
오스템, 3월 13일부터 김학후 원장 보철 코스 개강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2.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보철 지식 함양 기회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는 3월 13일부터 6월 12일까지 총 7회에 걸쳐 오스템 트윈타워 세미나실에서 ‘서울 PROSTHETICS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이번 코스는 김학후(구올담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보철 과정에 대한 심도 깊은 강연을 들려준다.

특히 김 원장은 보철 재료의 특성, 보철 식립 위치, 교합조정의 Work flow, Implant Impression, 심미 임플란트, Digital Guided Implant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보철계획부터 디자인, 심미보철까지 제대로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양한 실습 기회를 마련한 것도 이번 보철 마스터 코스의 장점이다. OneGuide를 활용한 보철 임상케이스와 Implant complication management를 핸즈온 실습을 통해 보다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한 것.

또한 1인 1엔진에 1마네킹까지 제공해 임상 감각을 보다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오스템에서 자체 개발한 맞춤형 교보재 모형을 활용해 보다 풍부한 실습을 돕는다.

디렉터인 김학후 원장뿐 아니라 보철 분야 스타 연자인 김진만(서울리더스치과) 원장이 특별 연자로 활약한다.

김학후 원장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기회를 마련해 보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진료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교육이 될 것”이라며 “수년간 임상경험을 통해 익힌 보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세미나 신청은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