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안면외과학회, 사랑니 발치 노하우 총정리
상태바
악안면외과학회, 사랑니 발치 노하우 총정리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2.0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MIDWINTER FOCUS MEETING’
2월 18일부터 일주일간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이사장 김형준)가 오는 2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학술 행사 ‘2021 MIDWINTER FOCUS MEETING’을 개최한다.

‘업그레이드, 사랑니 발치와 임플란트 치료’를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온라인 학습플랫폼 ‘클라썸’을 통해 VOD 강연으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사랑니 발치와 임플란트 치료에서 저명한 연자들의 강연이 마련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사랑니 발치 파트에서는 김형모(사랑이아프니치과) 원장, 서백건(나우미구강악안면외과치과) 원장, 황종민(올소치과) 원장 등 사랑니 발치 고수 연자 3인이 나선다.

특히 김형모 원장은 ‘사랑니, 빠르고 안전하게 뽑기-전기모터 사용’, 서백건 원장은 ‘남자는 직진, 로우스피드를 이용한 사랑니 발치하기’, 황종민 원장은 ‘사랑니, 생각보다 아프지 않게 뽑기-하이핸드피스 사용’ 등을 주제로 그동안 축적해온 사랑니 발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임플란트 치료 파트에서는 박창주(한양대학교병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와 김현종(서울탑치과병원) 원장이 나선다.

이들은 각각 ‘구강외과 다운? 답지 않은! 디지털가이드 수술’과 ‘고민을 줄이는 임플란트 보철치료’를 주제로 임플란트 수술 중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노하우와 실패 확률을 낮출 수 있는 방법을 다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