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세미나로 대전 찾는다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디지털 세미나로 대전 찾는다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1.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인식 원장 연자로 나서
3월 13일부터 28일까지 실습 위주 강연

디지털 덴티스트리 리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3월 대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3월 13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대전 AIC연수센터 열리는 이번 디지털 덴티스트리 세미나는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실습 위주의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치의학 개관 및 Hybrid Resin Ceramic 디자인 실습 △자연치아 크라운, 브릿지 디자인과 실습 △임플란트 가이드 디자인 실습과 3D 프린터 활용 △디지털 임플란트 보철 이해 및 디자인 실습 등이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임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진료에 대한 지식은 물론 각종 디지털 장비 활용법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구강스캐너 ‘Trios4’, 임플란트 서지컬 가이드 ‘OneGuide’, 밀링머신 ‘OneMill5x’, 3D프린터 ‘OneJet’ 등 오스템의 최신 디지털 장비를 활용해 다양한 실습도 이어진다.

특히 OneGuide를 이용해 임플란트 진단부터 식립 계획, 식립 실습까지 직접 해볼 수 있어, 실제 임상 감각을 익힐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허인식 원장은 “이번 대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세미나는 이론보다 디지털 진료를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하고, 구강스캐너, 3D 프린터, 밀링 머신 등 주요 디지털 장비를 임상에서 어떻게 활용하는지를 구체적인 실습으로 학습할 것”이라며 “수강생들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직접 체험하고, 제대로 익힐 수 있도록 철저한 경험 중심의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허 원장의 3월 대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세미나는 선착순 15명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영업사원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