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부 ‘치톡소톡 힐링 온라인 문예전‘ 개최
상태바
부산지부 ‘치톡소톡 힐링 온라인 문예전‘ 개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1.2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간 소통 및 문화 교류, 힐링의 장 마련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지부)가 지난 2020년 12월 26일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 '치톡소톡 힐링 온라인 문예전'을 열고 회원들과 끈끈한 유대감을 나눴다.

부산지부 관계자는 "지난해 개최한 '2020 온라인 걷기대회'에 이어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온라인 문예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치과의사'를 주제로 열린 온라인 문예전은 회원과 쌍방향 소통 및 문화 교류, 부산지부 힐링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는 네이버 밴드 '치톡소톡 힐링밴드'에서 진행됐다.

부산지부는 사행시, 자작시 등을 출품받고 출품된 작품 중에서 좋아요를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 및 우수상과 함께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했다.

이번 문예전에서 사행시 부문 최우수상은 부산진구 안형수 회원이 수상했다. 우수상은 동래구 이형모 회원이 차지했다.

자작시 부문 최우수상은 해운대구 윤민철 회원이 받았으며, 우수상은 동래구 조병준 회원에게 돌아갔다. 인기상 부문에서는 해운대구 최설희 회원이 최우수상, 동래구 정영교 회원이 우수상을 거머쥐었다. 

문예전에 참여한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지치고 움츠러든 시기에 문예전 행사를 기획하고 회원 간 소통의 장을 만들어준 부산지부 임원진에게 감사하다"며 "사기를 충전하는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부산지부 이화순 부회장은 "처음으로 진행된 온라인 문화전이었지만 많은 회원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부산지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치톡소톡 힐링 밴드’를 통해 앞으로 회원 간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행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부산진구 안형수 회원 출품작
자작시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해운대구 윤민철 회원 출품작
 인기상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해운대구 최설희 회원 출품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