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 솔루션 출시
상태바
사이버메드,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 솔루션 출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1.2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및 구강스캐너, 밀링머신 등 디지털 필수 장비
3D프린터 ‘ON3D’로 논스톱 디지털 워크플로우 실현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구축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디지털 솔루션은 사이버메드 독자 기술로 만든 가이드 플래닝 소프트웨어 ‘In2Guide’를 필두로 구강스캐너 ‘i500’, 밀링머신 ‘SPEED+’, 3D프린터 ‘OnDemand3D(ON3D)’ 등 디지털 치과 필수 장비로 구성됐다.

그중 국내 의료기기 인허가 등록을 마치고 최근 출시한 3D프린터 ‘ON3D’에 대한 관심이 높다. ‘ON3D’는 철저히 사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춘 3D프린터다. 특허받은 플렉시블 플레이트와 자동 히팅 장치, 안정적이고 풍부한 UV LED 광량 유지 기능이 탑재됐다.

사이버메드 관례자는 특히 “분진 필터를 적용해 분진 유입으로 생기는 광파워 저하 문제도 해결했다”고 자신했다.

아울러 사이버메드 디지털 솔루션에 임플란트 ‘CORE1’과 수술용 키트를 더하면 논스톱 디지털 워크플로우 실현이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CORE1’은 SLA 방식으로 표면처리된 임플란트에 플라즈마 처리까지 더한 임플란트다. 플라즈마 처리로 혈액 내 단백질 흡수를 촉진하고 골아세포 부착 및 성장을 유도하고 인체 면역반응에 따른 부작용이 없다.

수술용 키트는 △CORE1 Guide △CORE Universal Guide △CORE Master(Simple) △CORE Master(Full) △CORE Sinus Master △CORE Prosthesis 등 6가지로 구성돼 환자 케이스에 따라 맞춤 진료가 가능하다. 현재 사이버메드는 새해를 맞아 디지털 솔루션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