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CareCapital, 임플란트 기업 Neoss 인수
상태바
[국제] CareCapital, 임플란트 기업 Neoss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1.2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bert Gottlander 사장 겸 CEO로 임명

HONG KONG/ HARROGATE, UK: 치과 및 구강관리 산업에 주력하는 지분 투자자인 CareCapital이 글로벌 치과 임플란트 회사인 Neoss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Dr.Robert Gottlander가 Neoss의 사장 겸 CEO로 임명됐다. 

Neoss의 공동 창립자이자 CTO 인 Fredrik Engman은 이번 인수합병에 대해 “CareCapital 및 Robert와 협력해 Neoss의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거래가 가져다 주는 지원과 치과 노하우는 우리 직원들이 의사와 환자의 요구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00년에 설립된 Neoss는 지능형 치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영국 해로 게이트에 본사를 두고 스웨덴 예테보리에 기반을 둔 연구 개발을 통해 임플란트 사업을 펼쳐왔다.

CareCapital의 공동 설립자이자 전무이사인 Dai Feng은 “우리는 Neoss와 Robert를 우리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 둘 다 Neoss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Neoss 사명을 발전시킬 치과 선구자”라면서 “이 회사의 확고한 브랜드, 혁신의 역사, 임상 검증 및 견고한 시장 지위는 Robert의 고객 중심 원칙과 혁신에 대한 열정과 잘 어울린다”고 인수 전략을 발표했다. Neoss의 회장 겸 CEO 인 Michael J. Dormer는 은퇴하며 당분간 자문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신임 CEO인 Dr.Robert Gottlander는 40년 이상의 치과업계 경험을 통해 치과 솔루션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Gottlander는 치과 임플란트 및 디지털 기술 분야의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연구 프로젝트 및 교육 프로그램의 설계자로 Nobel Biocare에서 27년간 재직하면서 현대 치과 임플란트학을 위한 임상 및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세계 최초의 성공적인 CAD/CAM 시스템인 Procera를 공동 개발 및 출시했다. 

아울러 Henry Schein의 글로벌 치과 사업부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로서, 보철 및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한 전략 기획자로서 이니셔티브를 이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