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스트라우만코리아, 3D프린팅은 ‘P series’로 통한다
상태바
스트라우만코리아, 3D프린팅은 ‘P series’로 통한다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1.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제작 가능 고품질 결과물

스트라우만코리아가 선보인 3D프린팅 솔루션 ‘P series’가 원내에서 고품질 치과용 재료를 제공하고 있다.

‘P series’ 가장 큰 특징은 재제작이 가능한 결과물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 기획부터 생산 및 후가공 전과정에서 생산성과 수익성을 높이고 워크플로우를 개선해 제작 시간을 단축한다. 

‘P series’ 첫 번째 주자는 ‘P20+’다. 3D 프린팅을 원하는 원내 기공소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정교한 결과물을 제공하며 결과물은 재제작이 가능하다. 별도 설정 없이 설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며 사용자 요구에 맞는 재료를 선택할 수 있다.

이어 ‘P20+ cartridge’는 원내 기공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용 3D 프린팅 솔루션이다. 소모품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수납 공간과 재고량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다량의 결과물을 동시에 제작할 수 있는 ‘P30+’도 주목해야 할 솔루션이다. 정확도가 높고 재제작이 가능한 결과물을 제공하며 다양한 적응증과 제작 요구에 대응이 가능해 인기다.

이뿐만이 아니다. 자동 큐어링 및 마감 솔루션 ‘P CURE’는 보호용 가스 공급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또 10분 이내 완전 자동 세척이 가능한 ‘P wash’는 끈적이는 레진이나 세정액과 직접 접촉하지 않아도 세정이 가능하다.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어 제어 프로그램을 통해 세정액을 조절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