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22 (금)
코웰메디, ‘CE 인증’ 유럽 수출 본격화
상태바
코웰메디, ‘CE 인증’ 유럽 수출 본격화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1.1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흡수성 차폐막 ‘Wifi-Mesh’ 등 품질 인정
미세기공 없어 오픈 멤브레인 술식도 ‘OK’

㈜코웰메디(대표 김기홍)가 비흡수성 차폐막 ‘Wifi-Mesh’와 ‘PTFE-Mesh’의 유럽 CE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유럽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 수출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CE 인증은 안전, 건강 등과 관련해 EU(유럽연합) 이사회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해야 획득할 수 있는 통합규격인증마크로, 유럽시장에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조건이다. 

매우 까다롭고 높은 수준의 검사과정을 요구하기로 유명해 CE 인증 획득은 코웰메디의 비흡수성 차폐막이 그만큼 뛰어난 품질을 갖췄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특히 Wifi-Mesh는 PTFE 시트 사이 와이파이 형상의 티타늄 코어가 있는 차폐막으로, 지난해 8월 출시한 이후 국내 개원의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 비흡수성 차폐막의 단점이었던 조작성과 형상 유지 능력, 제거 방법을 보완했을 뿐만 아니라 미세 기공이 없어 조기 노출 시에도 세균 부착으로 인한 감염이 원천적으로 차단돼 오픈 멤브레인 술식에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모양과 사이즈가 다양해 협측이나 설측 골 한 측의 좁은 공간 또는 양 측 모두 두 개 치아 이상의 넓은 범위 등 다양한 케이스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코웰메디의 신제품인 GBR Kit와 함께 사용하면 GBR 술식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코웰메디 CSO 김수홍 박사는 “코웰메디가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골형성단백질을 비롯한 비흡수성 차폐막 조직재생 의료기기가 세계시장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코웰메디 비흡수성 차폐막은 코웰메디(051-341-2828/02-3453-5085) 또는 세일글로발, 이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