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오스템임플란트, 2월부터 광주 베이직 마스터 코스 개강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2월부터 광주 베이직 마스터 코스 개강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1.1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철 원장 디렉터로 나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진두지휘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광주 BASIC MASTER COURSE 개최한다.

오는 2월 6일부터 5일 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광주 BASIC MASTER COURSE는 박정철(효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기초에 대해 심도 깊은 강연을 들려줄 계획이다.

이번 마스터 코스는 ‘임플란트 기초 개념 및 임상 적용’을 주제로 임플란트 진단 및 계획, 수술, 수술 시 주의사항, 임플란트 베이직 보철 등 주요 커리큘럼을 구성해 임플란트 식립부터 보철까지 임플란트 수술의 전 영역을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122 Taper KIT을 활용한 임상 케이스와 핸즈온 실습을 통해 임플란트 식립을 보다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오스템이 자체 제작한 마네킹과 교보재를 활용해 실제 임상 감각을 익힐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만나 볼 수 잇는 것 또한 이번 마스터 코스의 장점이다. 풍부한 임상 케이스와 경험을 보유한 박 원장이 직접 임플란트 기초 과정을 진두지휘하는 데다, 보철의 대가로 손꼽히는 조영진(서울뿌리깊은치과) 원장이 특별 연자로 나서 보철 노하우를 전수한다.

박정철 원장은 “이번 광주 마스터 코스는 임플란트 식립 기초부터 보철까지 개원의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했다”면서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실습을 중심으로 연수생들이 임플란트와 보철에 대한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2월 광주 마스터 코스는 선착순 15명 정원으로 신청받고 있으며, 참가 신청은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