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신제품 동요도 측정기 ‘Easy Check’ 출시
상태바
덴티움, 신제품 동요도 측정기 ‘Easy Check’ 출시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1.0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하게! 간단히 측정하자
교차감염 방지 위해 1회용 보호 커버 개발 

덴티움이 차별화, 편의성, 가성비를 갖춘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Easy Check(EC-1.0)’를 출시했다. 

‘Easy Check’는 별도의 부속 장치 없이 힐링 어버트먼트를 직접 타격해 ISV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결과값을 디스플레이를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완성됐다. 

디스플레이에는 1부터 99까지 숫자와 함께 각 단계별 색상(적색, 황색, 녹색)이 표시된다. 임플란트 구분 없이 4주 후 측정값이 65 이상이면 임시치아 적용이 가능하며, 8주 후 측정값이 70 이상이면 영구치아 적용이 가능하다. 

임플란트 고정 강도가 약할 경우에는 3회 타격 후에 경고음이 울린다. 또한 측정에 사용되는 기구의 팁이 슬림한 형태로 설계돼 접근이 어려운 위치에서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 

ISV는 ISQ와 비슷한 측정값으로 표시하며 어떠한 각도에서도 측정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아울러 덴티움은 코로나 확산세가 심각해짐에 따라 개원가에서 교차 감염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팁 사이즈에 맞는 1회용 보호 커버를 개발했다. 

특수공구 없이 타격 부품을 손으로 쉽게 분해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해 오토 클레이브로 별도 멸균과정을 거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덴티움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더 나은 치과임상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면서 “새롭게 출시한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Easy Check는 정확한 데이터 값을 통해 임플란트 치료과정에서 임상가들이 정확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