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사이버메드, 디지털 장비 묶음 패키지 ‘파격가’로 출시
상태바
사이버메드, 디지털 장비 묶음 패키지 ‘파격가’로 출시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1.0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반가로 디지털 치과 구축
논스톱 디지털 워크플로우 실현 기회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임플란트, 수술용키트, 구강스캐너, 3D프린터 등 디지털 치과 필수 장비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만큼 그동안 고가의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는 데 부담을 느끼던 개원의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사이버메드가 준비한 첫 번째 패키지는 임플란트 CORE1’, 구강스캐너 ‘i500(노트북+카트)’, CORE Master Kit 등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정가 4천만 원에서 대폭 할인된 2천만 원에 판매한다.

두 번째 패키지는 임플란트 ‘CORE1’, 구강스캐너 ‘i500(노트북+카트)’, OnDemand 3D 프린터, OnDemand3D Curing, CORE Master Kit, CORE Universal Guide Kit 등 총 6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정가 5천300만 원에서 파격 할인된 2천500만 원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주목해야 하는 특별한 이유는 논스톱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실현할 수 있다는 데 있다. 특히 이달 출시를 앞둔 3D프린터 ‘OnDemand3D(On3D)’를 함께 도입할 경우 원내에서 퀄리티 높은 보철물을 바로 출력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 사이버메드는 자사 디자인 센터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임시치아 및 투명교정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는 사이버메드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