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산동성민영치과협회와 MOU
상태바
AMII, 산동성민영치과협회와 MOU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1.01.0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 최소침습 임플란트 전문가 양성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는 지난 2020년 12월 7일 산동성민정청 소속 치과 전문 협회인 산동성민영치과협회와 학술교류 및 의료기술 발전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AMII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영역 발전을 추진하고자 산동성 내 다수의 의료기관과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산동성민영치과협회와 상호 소통을 통해 최소침습 임플란트 교류 활동 등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기존 임플란트 수술의 패러다임을 혁신한 새롭고 체계적인 이론교육과 다양하고 특화된 실습교육으로 구성된 최소침습 임플란트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MagiCore 임플란트 시스템을 이용해 미래를 주도할 최소침습 임플란트 수술전문 임상가를 양성하는 것이다.

AMII는 골의 폭이 좁거나 잔골 치조골 상태가 좋지 않은 임상에서도 쉽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토록 함으로써 전 세계의 치과 환자와 치과의사가 함께 만족하는 최상의 진료를 구현한다.

AMII 관계자는 “산동성 제남시에 국제최소침습임플란트협회 임상교육센터를 설립해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것”이라며 “치과 종사자들에게 전문적 기술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학술 교류와 기술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AMII는 매년 중국에 최소침습 임플란트 전문가를 파견해 학술교류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