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디오, ‘디오나비’ 11월 한 달간 1만 홀 식립
상태바
디오, ‘디오나비’ 11월 한 달간 1만 홀 식립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2.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최다 식립 신기록 달성
디지털 가이드 중 독보적 아우라 과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계속해서 대기록을 달성하며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디오의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가 지난 11월 한 달 간 1만 홀 식립을 돌파하며 월간 최다 식립 신기록을 달성했다.

디오는 지난 10월,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최초로 누적 식립 40만 홀을 돌파한 데 이어 월간 식립 1만 홀까지 연이은 대기록 행진을 이어가며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중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디오나비’는 2014년 출시와 동시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3년 만에 누적 식립 10만 홀을 돌파, 이후 해외시장 확대에 성공해 매년 10만 홀이 넘는 식립량을 보이며 계속 성장해왔다. 이와 함께 3D Printing Materials 라인업 구축, Auto merging S/W 개발, 투명가이드 DIOnavi-SG02 개발 등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신기록은 진단부터 시술까지 치료 전 과정이 디지털로 이뤄지기에 환자의 내원 횟수와 통증을 줄여,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로 보다 어려운 진료 환경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디지털 뉴 노멀 시대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디오 마케팅팀 이용영 팀장은 “그동안 수 많은 학술활동 등을 통해 ‘디오나비’의 우수성을 알린 결과가 나타난 기념적인 한 해 였다”면서 “디오는 계속해서 디지털 뉴 노멀 시대를 이끌 디지털 혁신으로 치과 산업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