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핫브랜드] 비엔엘바이오테크, 무선 근관충전기 ‘B&L SuperEndo α2·β’
상태바
[2020 핫브랜드] 비엔엘바이오테크, 무선 근관충전기 ‘B&L SuperEndo α2·β’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2.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일류상품’의 남다른 면모

비엔엘바이오테크 ‘B&L SuperEndo α2’와 ‘B&L SuperEndo β’는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력을 수차례 인증한 무선 근관충전기다. 현재 미국과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50개국에 수출을 하며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B&L SuperEndo α2·β’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심사에서 세계일류상품에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세계일류상품은 연간 5000만 달러 이상 규모의 시장에 있는 제품 가운데 국내 시장 규모의 2배 이상이 되는 해외 시장에서, 점유율이 5위 이내 또는 5% 이상에 속하거나, 연간 수출 규모가 500만 달러 이상인 제품을 말한다. 

또한 올해는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심사에서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 기업 △국내 동종상품 생산기업 수출액 1위인 기업 △국내 동종상품 수출액의 30% 이상 차지하는 기업 등 3가지 기준 가운데 ‘국내 동종상품(무선근관충전기) 생산기업 수출액 1위’를 충족해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도 글로벌 치과의료기기 평가잡지 ‘REALITY’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외 엔도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교과서 ‘Path-way of the pulp 10판’에 수록되기도 했다.

‘B&L SuperEndo α2·β’의 대표적인 특징은 무선, 초경량, 정확한 무게중심, 최단시간에 원하는 온도 도달, 정밀한 온도제어 등이다.

특히 원하는 온도(150~230℃)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정확한 온도제어 기능으로 과열 현상을 막아 술자는 물론 환자의 안전까지 지킨다. 신속하고 정밀한 온도제어로 온도제어가 오래 걸려 GP Cone(Gutta percha Point)이 늘어지거나 위치가 변하는 일이 없다.

또 안전캡이 기본으로 장착돼 있어 화상을 예방할 수 있으며, 안전회로를 탑재해 리튬 배터리에서 생기는 문제를 사전에 차단했다. 

아울러 상하악 어떤 위치에서도 치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360도 회전이 가능한 팁과 니들이 포함돼 술자의 진료 편의를 돕는다. 그립감을 높인 실용적인 디자인은 진료 시 손목의 피로도 덜어준다.

철저한 사후관리도 기본이다. 비엔엘바이오테크는 총판 필덴트를 통해 신속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진료에 지장이 없도록 필요한 데모 장비를 대여해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