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YESDEX 2020’서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 선봬
상태바
메가젠, ‘YESDEX 2020’서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 선봬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1.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샤버’ 등 인기 제품 참관객 시선집중
전시장에서 박광범 대표 게릴라 사인회 진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1월 14일과 15일 양일간 경주 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YESDEX 2020’에서 다양한 치과 기자재 전시와 이벤트로 참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양일간 진행된 전시회에서 많은 참관객들이 메가젠 부스를 방문했으며, 특히 ‘덴샤버’와 ‘R2Sinus Kit’를 활용한 핸즈온 부스, N2 유닛체어 부스는 참관객이 줄을 서며 대기할 정도로 인기를 한몸에 받았다.

현장에서 호평을 자아냔 ‘덴샤버’는 지난해 론칭한 이후 임상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R2GUIDE’로 상악동 수술 시 안정성을 높인 ‘R2Sinus Kit’ 역시 기존 Sinus Lifting의 천공의 위험과 낮은 초기 고정력과 오랜 골융합 시간 등의 단점을 극복하고 멤브레인 손상 가능성 완전 봉쇄한다. Bone Grafting 최소화와 함께 최상의 초기 고정력 확보로 전시장에서 핸즈온을 진행한 임상가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현장 계약으로 이어졌다.

덴샤버 및 R2Sinus kit 핸즈온 장면

메가젠 부스에서 진행된 정제형 원장의 Densah Bur와 R2 Sinus Kit 강의도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밖에도 디지털 솔루션을 주제로 한 현장 강의가 구성됐으며, 수강자들로부터 유익한 강의라는 평을 받았다.

정제형 원장의 부스 강의

최근 코로나에 대비한 감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메가젠 부스의 구강 외 석션기 ‘프리암 아르테오’와 플라즈마 멸균기 ‘스터링크’도 관심을 얻기 충분했다.

메가젠 플라즈마 멸균기 스터링크

YESDEX 행사 중 박광범 대표는 ‘임플란트 합병증, 대응책과 예방책’이라는 주제로 현장강연을 진행, 강연장은 만석이 돼 강연에 대한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박 대표의 강연은 메가젠 부스와 온라인에서도 생중계돼 자리가 없어 참석하지 못한 수강생도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연계, 송출됐다.

박광범 원장 현장 강의와 수강생 모습

강연 후에는 게릴라로 진행된 친필 사인회에서 저자인 박광범 대표는 100여 명과 직접 만나 친필 사인과 치과의사 선배, 동료로서 대화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예비 치과의사와 꿈나무들도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박광범 원장 자서전 친필 사인회

한편 메가젠은 YESDEX2020의 공식 중계와 방역을 담당하며, 자체적으로 보유한 수준 높은 노하우와 기술로 학술대회를 진행을 이끌었다. 특히 안전한 학술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방역을 맡아 강의실과 전시장 곳곳을 방역하며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했으며, YESDEX 공식 중계를 맡아 수준 높은 진행 실력을 드러냈다.

YESDEX 공식 방역을 맡은 메가젠임플란트 방역 진행 모습

메가젠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오랜만에 YESDEX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면서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주최 측 및 참관객과 소통하면서 함께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행사를 치르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