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01 (금)
네오, 혁신제품 개발 앞장 ‘성장 가능성’ 인정받아
상태바
네오, 혁신제품 개발 앞장 ‘성장 가능성’ 인정받아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1.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제품 국가대표 1000’ 선정
금융 및 비금융 영역서 다양한 지원 혜택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 프로젝트’에서 건강 및 진단 부문(산업통상자원부)에 선정됐다.

금융위원회가 주관하는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은 5개 정부 부처(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벤처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건복지부, 해양수산부)가 각 산업을 선도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혁신기업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네오는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 선정됨에 따라 향후 금융기관을 통해 대출, 보증, 투자 등 적극적인 금융 지원과 경영, 재무관리, 컨설팅 등 비금융 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네오는 CMI 콘셉트의 임플란트 ‘IS Type’, ‘IT Type’의 임플란트를 출시해 상악동 거상술에 최적화된 SCA KIT, SLA KIT와 픽스처, 스크루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FR KIT, SR KIT를 출시하는 등 치과 임플란트 시장에 끊임없이 혁신 제품을 내놓고 있다.

지난해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심포지엄’에서는 진보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를 론칭하면서 네오의 대표이자 치과의사인 허영구(닥터허치과) 원장이 자가 식립 라이브 서저리를 선보여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가 혁신기업에 선정된 것은 그동안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꾸준히 연구. 개발해 치과계에 기여해온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정부의 여러 지원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