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22 (목)
올소치과, 28일 ‘제4회 올소 턱교정 수술 온라인 세미나’
상태바
올소치과, 28일 ‘제4회 올소 턱교정 수술 온라인 세미나’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1.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턱교정수술 치료의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제4회 올소 턱교정 수술 세미나’가 오는 11월 28일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매년 턱교정 수술 세미나로 많은 임상의에게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권민수·황종민(올소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치과 관계자를 위한, 알기 쉬운 양악수술 이야기 △양악수술 알쓸신잡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Brand New 양악수술 등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첫 번째 강연은 황종민 원장이 ‘치과 관계자를 위한, 알기 쉬운 양악수술 이야기’를 주제로 ‘양악수술은 아프고 위험하다’, ‘성형수술이다’ 등 일반인이 가지고 있는 양악수술에 대한 선입견을 치과 관계자가 올바르게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황 원장은 “치과 종사자가 주변 지인에게 양악수술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서 반드시 들어야 할 강연”이라고 강조했다.

두 번째 강연은 ‘양악수술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있는 신비한 잡학사전)”을 주제로 황종민과 권민수 원장이 대담이 진행된다.

이 강연에서는 △양악수술은 몇 살 때 받아야 하는지 △양악수술을 하면 공항 검색대에 걸리는지 △양악수술 중 소변줄은 꼭 해야 하는지 등 양악수술에 대한 생활밀착형 질문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청중들과 쌍방향 소통을 통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교정치료 시 고려할 만한 보툴리눔 톡신 치료에 관한 최신 지견도 다룰 예정이다.

세 번째 강연은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Brand New 양악수술’을 주제로 권민수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권 원장은 “지난 8년간 축적해온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턱교정수술에 관한 경험과 최신 발전상에 대해 공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