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보훈병원치과병원, 치과병원 온라인 심포지엄
상태바
중앙보훈병원치과병원, 치과병원 온라인 심포지엄
  • 이채영 기자
  • 승인 2020.11.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손안의 보철과 수술 임상

중앙보훈병원치과병원(병원장 이근우)에서 오는 12월 14일부터 21일까지 총 8일 간 치과병원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온라인 플랫폼 클라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근우(중앙보훈병원치과) 병원장, 장원건(마일스톤즈치과) 원장, 박정철(효치과) 원장, 윤종원(미플러스치과) 원장, 박지만(연세치대 보철과) 교수, 이동운(중앙보훈병원 치과병원 치주과) 과장이 연자로 나서 ‘손안에서 만나는 보철과 수술의 임상’을 대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은 △이근우 병원장의 ‘임플란트 오버덴처를 이용한 보철 시 유의사항’ △장원건 원장의 ‘교합고경, 언제 어떤 기준으로 변화시켜야 하나?’ △박정철 원장의 ‘임플란트에서 연조직의 중요성’ △윤종원 원장의 ‘전치부 임플란트, 이것만 유의하면 나도 잘 할 수 있다’ △박지만 교수의 ‘디지털 보철 치료의 실전 적용’ △이동운 과장의 ‘치주재생 치료를 망설이시나요?’ 로 구성됐다. 강의 시청 시 대한치과협회 보수교육 4점이 인정되며, 400명 등록 시 조기 종료 예정이다.

강의 신청은 사전등록으로 이뤄지며, 링크 또는 QR코드로 접속하여 사전 등록 후 등록비를 입금하면 된다.총 6강의 중 최소 4강의를 최소 240분 이상 시청 후에 필수로 퀴즈를 풀어야 보수교육이 인정되며, 강의 수료 및 퀴즈 여부가 체크되고 같은 강의 중복 시청은 1회만 인정된다. 

온라인 강의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플랫폼 클라썸에서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가입은 반드시 사전 등록 시 기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해야 한다. 등록자는 사전등록 기간 종료 후 12월 11일까지 온라인 강의 시청에 대한 메일과 문자가 전송될 예정이다. 환불은 12월 8일 16시까지 전액 환불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