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 ‘덴처 라이너’·‘티슈 컨디셔너Ⅱ 소프트’
상태바
㈜신흥 | ‘덴처 라이너’·‘티슈 컨디셔너Ⅱ 소프트’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1.1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다로운 의치 치료를 한결 ‘간편하게’
자극 적고 물성 우수해 ‘호평’ 잇달아

㈜신흥이 판매하는 덴처 리라이닝 재료 ‘덴처 라이너(Denture Liner)’와 의치의 점막조정 및 기능 인상재 ‘티슈 컨디셔너Ⅱ 소프트(Tissue ConditionerⅡ Soft)’가 우수한 물성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자극‧저발열로 환자 친화적
‘덴처 라이너’는 자극이 적고, 우수한 물성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파우더가 리퀴드에 쉽게 스며들어 믹싱이 수월한 것이 특징. 가이드 상 믹싱타임이 20초지만 실제로 10초면 믹싱의 80%가 진행된다. 

경화제가 개별포장돼 사용상 편리하다. 계량해야 하는 기존 제품의 경우, 경화의 정도에 차이가 생길 수 있지만, 개별 포장된 분량 기준으로 정수기 뜨거운 물 2/3, 차가운 물 1/3을 넣고 5분 정도 담그면 일정 수준의 경화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덴처라이너’는 우수한 표면 경화도와 활택도의 탁월한 물성을 자랑하며, 전용 어드헤시브 사용으로 덴처와의 접착력을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조작성이 우수해 최적의 작업 시간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발열 온도가 37.5도로 낮고, 냄새가 역하지 않은 저자극, 저발열의 제품으로, 진료 시 환자들의 부담감이 적다.
 

부드러운 물성으로 만족도 높여
‘티슈 컨디셔너Ⅱ 소프트’는 부드러운 물성으로 점막 조정은 물론 간편한 기능 인상까지 해결할 수 있어 인기다. 

새로운 점탄성체 성분으로 부드러운 물성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 부드러운 특성이 교합압을 완화시킨다. 

약한 압력으로도 의치의 세밀한 곳까지 흘러들어가 짧은 시간에도 정밀하게 인상을 채득할 수 있다. 의치 전체에 잘 퍼져나가 의치와 잇몸이 닿는 모든 부위를 커버할 수 있어 환자들의 의치 장착에 따른 불편감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특성이 오래 지속돼 한 번 적용하면 30일 동안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