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11월 14일 BTS를 만나세요”
상태바
“11월 14일 BTS를 만나세요”
  • 이현정기자
  • 승인 2020.11.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 ‘Bright Total Solution’ 핸즈온 세미나
이강희‧권순용 원장, 수복 및 교정치료 노하우 전해

 

Total Solution Provider ㈜덴티움이 ‘Bright Total Solution(BTS)’의 임상 활용법을 자세히 전수하는 핸즈온을 연다.

덴티움은 최근 ‘Bright Total Solution’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수복재료와 교정용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이에 덴티움은 오는 11월 14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에 위치한 덴티움지식산업센터에서 ‘BTS 핸즈온 세미나’를 열고, 덴티움의 기술력이 녹아있는 Bright Total Solution의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세미나는 이강희(연세해담치과) 원장과 권순용(센트럴치과) 원장이 연자를 맡는다.

이 원장은 ‘Bright Resin’ 제품 및 사용 가이드를 전달한 후 핸즈온을 진행한다.

권 원장은 ‘Bright Orthodontics’ 제품을 소개한 후 사용 가이드를 다룬다. 권 원장 역시 실제 제품을 사용한 핸즈온을 이끌 예정이다.

아울러 세미나에 앞서 덴티움 R&D 센터 투어 시간도 짤막히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덴티움은 최근 △7세대 본딩재 Bright Bond Universal △심미수복용 복합레진 Bright Low/ High Flow △기본에 충실한 Bright Universal Etchant 등의 수복재료를 출시했다.

교정용 라인업으로는 미니튜브 브라켓과 교정용 스크루 ‘Bright Screw’가 출시돼 임플란트 개발의 명성을 이어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