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IBS임플란트, 베트남서 펼친 ‘MagiCore’ 노하우
상태바
IBS임플란트, 베트남서 펼친 ‘MagiCore’ 노하우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11.05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부터 핸즈온까지

IBS임플란트는 지난 10월 19일 베트남 AMII Ho Chi Minh Center에서 베트남 치과의사 40명을 대상으로 ‘Magicore Education Module 세미나’를 진행했다.

Dr. An Do가 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MAGICORE EDUCATION MODULE 1’을 주제로 ‘MagiCore’의 이론적 베이스와 ‘Magic Surgical System’ 임상증례를 참가자들에게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베트남 강연은 △Basic Concept of MagiCore △MagiCore design features (Magic Post, Magic Cuff and Magic Fin Thread)을 비롯해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 모형을 활용한 핸즈온 실습, 하악 Fit Drilling 등으로 구성해 참가자들이 보다 쉽게 ‘MagiCore’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어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현장 실습 및 강연을 진행해 직접 수술을 경험한 후 궁금증을 해소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MagiCore’ 개발원리, 특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임상에서 성공적으로 식립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게 목표”라며 “베트남 치과의사들이 실전 임상에 바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IBS임플란트는 앞서 지난 9월 23일 베트남 International Dental Clinic과 교류 활성화를 위한 MOU를 맺은 바 있다. 협약에 따라 베트남 임상가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IBS임플란트는 AMII 서울임상교육원 및 각 지역 AMII 교육장에서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Ch. AMII 라이브 세미나로 전국 임상가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11월 14일에는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 이영한(유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MAGICORE로 가는 길’을 연제로 △MAGICORE 그것이 알고 싶다 △MAGICORE 진단부터 보철까지 △불리할수록 MAGICORE 등 이론 강연과 MAGICORE를 이용한 핸즈온 실습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