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서울치의학교육원, 22일 ‘치과 커넥트 과정’
상태바
서울치의학교육원, 22일 ‘치과 커넥트 과정’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10.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간관리자 위한 꿀팁 보따리

서울치의학교육원(원장 황성연, 이하 SIDA)이 오는 11월 22일 중간관리자를 위한 ‘치과 커넥트 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는 SIDA 인기 강사로 맹활약 중인 서영림·이혜경 총괄실장, 윤소리 실장이 나서 기대를 모은다.

먼저 첫 번째 강연은 이혜경 총괄실장이 ‘저만 소통이 어려운가요?’를 주제로 존경받는 실장, 존중받는 직원이 될 수 있는 직원과 마음이 통하는 소통법을 전수한다. 

이어 윤소리 실장이 ‘원장님과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언어의 온도차 △우리 병원 원장님 스피치 스타일 구분하기 △원장님과 직원 사이, 치과 커넥터를 위한 꿀팁 등을 발표한다.

마지막 세 번째 강연은 서영림 총괄실장이 ‘리더가 말하는 법’을 발제한다.  서영림 총괄실장은 △업무 시킬 때 똑 부러지게 시키고 싶다면 △원장님과 미팅 시 똑 부러지게 보고하고 싶다면 △잘못하고 있는 직원에게 똑 부러진 피드백을 주고 싶다면 △다수 직원을 잘 관리하고 싶다면 등을 강연한다.

서영림 총괄실장은 또 △직원 관리 무이인 가장 힘든가요? △리더가 해야할 일, 당신이 해야할 일 △직원의 역량강화도 나의 몫 등 직원 관리의 핵심도 짚을 예정이다.

SIDA는 오는 11월 29일 다시 한번 청중을 맞이한다. 이날 첫 번째 강연은 이혜경 총괄실장이 ‘환자를 사로잡는 게 힘들어요’를 주제로 남들과 다른 환자 응대법을 공유하며 환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어 윤소리 실장은 ‘공감 톡톡, 실장으로 가는길’을 주제로 인정받는 실장이 되는 법과 데스크와 진료실 업무 등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한다.

끝으로 서영림 총괄실장이 병원 운영 관리 노하우를 비롯해 △복지 관리 노하우 △장비 관리 노하우 △회의 관리 노하우 등 프로실장의 차별화된 전략을 공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